이웃님 안녕하세요~~

 오늘은 하나님의교회 %  성경에 기록된 영혼은 존재한다 대해서 함 알아 볼께요~~

 

하나님께서는 성경에 영혼이 존재한다고 하시면서 영혼을 위한 삶을 준비하라는 말씀을 기록해 두셨습니다.

그래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영혼의 삶을 준비하는 믿음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예수님께서도 영혼이 존재한다는 것을 언급하셨습니다~~

<마 10장 28절> 몸은 죽여도 영혼은 능히 죽이지 못하는 자들을 두려워하지 말고 오직 몸과 영혼을 능히 지옥에 멸하시는 자를 두려워하라

 

영혼을 부인하는 자들은 살아있는 육체가 곡 영혼이라고 주장합니다.

그러나 예수님께서는 분명히 몸과 영혼이 따로 있음을 말씀하셨습니다.

그러므로 우리의 육체는 썩어서 없어지더라도 영혼은 별도로 존재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구약에 욥 또한 영혼이 존재한다는 것을 말했습니다.

 

욥 또한 육체가 죽은 후에도 영혼은 여전히 존재하고 있음을 말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 

예수님께서도 제자들에게 영혼을 위한 삶을 준비하라고 하셨습니다.

 

 

육신만을 위해서 살다가 하나님께서 영혼을 취해 가시면 이 땅에 것은 아무 소용이 없음을 알려주셨습니다.

 

 

하나님의교회에서는 영혼을 위한 영원한 삶을 준비하는 삶을 살고 있는 것입니다.

 

 

 

육체가 죽은 후에 우리의 영혼들은 하나님 앞아서 자기 행위를 따라서 심판을 받게 됩니다.

그때 영혼을 위해서 산 사람들은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축복을 약속 받을 것입니다.

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영혼을 위한 삶을 살고 있는 것입니다.


육신의 삶도 중요하겠지만 우리에게 더욱 중요한 삶은 영원의 삶인 천사세계에서의 삶일 것입니다.
이 세상을 살아가면서 우리 영혼을 위한 삶을 준비하는 지혜로운 자가 되어야 하겠습니다.

 

https://youtu.be/plRDUVN1Rp0

 

 

+ Recent posts